2013. 10. 13. 15:07



うたかた花火

물거품 불꽃


+작품해설


『NARUTO-나루토- 질풍전』ED 테마. 센티멘탈 리듬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멜로디와, 또렷하게 잇댄 정경/풍경묘사,

그리고 극상의 연주가 절묘하게 뒤얽혀있다. 지난 날을 상기하게 해, 여전히 눈물샘을 자극하는 이 가사는,

정말 간사하지 않은가. 완전히 ryo의 생각대로 빠져들어, 정신이 들면 여름이 테마송이 되어있었다.



+작곡가(composer) from supercell : ryo


지금 여기서 이렇게 또렷한 색으로 터졌다가 사라지는 이 불꽃도, 언젠가 퇴색돼서 생각날 때가 있겠지, 하고

여름의 마지막에 그런 걸 생각하면서 그립고 쓸쓸한 기분이 되어 만든 곡입니다.

여름의 마지막 분위기를 느끼셨다면 행복할 거 같습니다.



+보컬(vocal) : nagi


여태껏 불러온 supercell의 곡 중에서 제일 이미지가 선명했습니다. 특히 D멜로디 부근에서

지금 레코딩하고 있는 것조차 잊을 정도로 깊이 빠져 있어서..... 노래를 끝내는 게 슬플 정도였습니다.

인트로의 피아노가 흩어지는 불꽃을 연상시켜서, 무척 애절하지만 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.



+일러스트레이터(illustrator) from supercell : huke


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정말 애절해서, 이 후 정말 고민했습니다, 제 그림 실력으로 이 노래를 잘 표현할 수 있을까 하고요.

하지만 곡에 끌려가듯이 러프를 그릴 수 있어서 그대로 최후까지 마무리할 수 있어 맘에 드는 1장입니다!



+애니메이터 : 『물거품 불꽃』MV 감독(director) : 나카자와 카즈토(中澤一登)


아름다운 곡이여서, 곡의 방해가 되지 않도록 고운 영상을 만들도록 의식하며 제작했습니다.

ryo 씨를 편집할 때에 불러서 만나, 긴 시간 진지하게 화면을 들여다보시는 모습을 보고 감동했습니다.

무언가를 만들고 살아 숨쉬게 하는 일과 책임을 지는 분이라 생각했습니다. 이후도 응원하겠습니다.

'번역 > 야나기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さよならメモリーズ  (0) 2013.10.16
夜が明けるよ  (0) 2013.10.16
星が輝くこんな夜に  (0) 2013.10.13
Feel so good  (0) 2013.10.10
LOVE & ROLL  (0) 2013.10.10
Posted by 신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