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. 10. 10. 15:34



Feel so good


+작품해설


재즈를 기반으로 한 언더 그라운드 힙훅(hiphook) 성분이 가미 되어 있고, 

nagi의 달콤한 보컬이 콧구멍을 간질이는 지복의(=행복한) R&B 넘버로 되어있다.

왕년의 애시드 재즈를 방불케하는 경묘한 펑키 앙상블이 멋지다. 연속하는 일상 속에 싹트는 속삭이는 행복을 부른 가사에,

공감을 느낄 수 밖에 없다.



+작곡가(composer) from supercell : ryo


숨을 돌린 곡을 만들고 싶어서 만들었습니다만, 왜인지 이런 레이드 백(laid back) R&B는 만든 적이 없어서 도전하고 싶었습니다.

베이스에 JINO 씨를 맞이하여 레코딩을 한 이 곡. 왠지 좋은 느낌이지 않습니까?



+보컬(vocal) : nagi


앨범 중에서, 제일 제가 하는 음악과 가까운 곡인 느낌이 듭니다. 그 탓인지 처음부터 끝까지 자연스럽게 불렀습니다.

영어도 들을 때 신경 쓰이지 않도록, 제대로 지시를 받았습니다. 언제나 가사는 귀여운 게 많습니다만, 그 중에서도

이 곡은 가라앉은 귀여움이랄까..... 조금은 어른의 분위기가 있으면서도 ryo 씨의 느낌이 나는구나 생각했습니다.



+일러스트레이터(illustrator) : 코후유 유키히로(粉冬ユキヒロ)


처음 뵙겠습니다, 이번에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. 정말로 즐겁게 그렸습니다. 일러스트는 일요일 밤의 장면입니다.

이 후에는 전력 대시입니다. 요일을 하루 잘못 알은 소녀의 모습이 보이십니까? 곡의 두근두근함과,

더불어 그리는 손의 두근두근함이 전해지면 좋겠습니다.



+베이시스트(bassist) : KENJI HINO


CS로, 미드나잇잼이라는 음악방송을 하고 있습니다만, ryo 군이 시청하고 있는 듯하여, 이번 레코딩을 의뢰하였습니다.

저로서는, 레이드 백 R&B를 정말 좋아하기에, 이번 nagi 씨의 귀여운 목소리와 곡에 참가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용어 나와서 정리.

힙훅(hiphook) : 힙합(hiphop) + 농구골대 링(hook)

애시드 재즈 : http://goham20.com/3276 (사이트 참조)

레이드 백 : 튀지 않고 음악전체를 감싸주는 연주방식


그리고 베이시스트 이름 설명이 JINO / KENJI HINO라 다른 사람이냐? 싶겠지만

연주자 목록에 bass : kenji "jino" hino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. 미들 네임이네요.

'번역 > 야나기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うたかた花火  (0) 2013.10.13
星が輝くこんな夜に  (0) 2013.10.13
LOVE & ROLL  (0) 2013.10.10
ロックンロールなんですの  (0) 2013.10.10
復讐  (0) 2013.10.08
Posted by 신율